가는게 즐거워

아이들 갈만한곳 남동구 구월동 아이존팝 너무 신나해요!

지파동파 2018. 8. 14. 07:00
반응형

딸아이가


갑자기 고양이 카페가 가고 싶다고 


며칠전부터 말을 해요.


7살때는 강아지카페에 가고 싶다고 그러더니..


고양이가 너무 귀엽다고...



하지만! 


월요일에는 청소때문에 오픈시간이 늦는다고.......


고양이카페에 못가게된 마당에....




아이 마음을 달래려


같은 건물에 있는


아이존팝이라는 


다목적 오락실에 다녀왔네요



와우..


아이들 갈만한곳이고


너무 좋아하고


신나고 


짱이었습니다.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아이존팝


오락실 보드게임 노래방 등등등등등 복합 오락시설인데요



둘러보시죠!



위치는 구월동 뉴코아 뒷편에 있어요~


찾기 어려운건 아닌데 쉬운것도 아니에요


워낙 건물들이 밀집되어있으니까요


지도 잘보고 가셔야 합니다~



입구에 가격과 게임종류가 써있어요


노래방 + 다트 + 슈팅게임 + 레이싱게임 + 농구게임 + 비디오게임 + VR + 보드게임



[방탈출은 의미가 없는 게임이었어요..]



이용요금은 평일 낮, 평일 저녁, 주말 별로 달라요


24개월 미만 무료 // 미취학아동 1000원 할인 // 초등학생~ 성인 요금 동일


평일 낮은 2시간에 5000원이에요 


주말 2시간은 7000원이구요


저렴하고 한가하게 이용하시려면


평일 오후5시 이전에 이용하세요~



아이존팝 입구에는 입장료를 복불복으로 물기위한


게임이 있어요 ㅎㅎ


딸이 아니라 친구와 함께온다면 해보고 싶지만


이미 친구들과 올 나이가 지나가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들어오자 마자 눈에 들어오는 다트게임기에요


여러명이 같이 할수 있게 되어있어요~


딸아이는 아직 힘이 모자라...


정해진 위치에서 못맞추긴했지만


즐겁게 했어요 ㅎㅎ




레이싱게임 오토바이게임이 


8대 정도는 있어요


오락실에 가면 500원 넣고 5분도 못하는 게임들인데


마음것 할수가 있어요 


아주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딸아이는 생각 보다 운전을 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겨우 발이 닿아도 말이죠 ㅎㅎ



테이블이 크게 있고 


그옆에는 보드게임이 여러개 있어요


우리가 알만한 보드게임은 거의 다있는거 같아요


물론 다 5분이내에 끝날만한 짧은 것들이었어요~



콘솔게임도 2개있구요



XBOX 에서 나온 키넥트게임 [ 몸을 인식해서 움직이는데로 게임에 인식됨 ]


키넥트 스포츠 1, 2 함께있어요~


사람들의 시선만 의식하지 않으면 아주 신나게 할수 있어요 ㅎㅎ




코인노래방룸이 8개? 거의 10개 가까이 있어요 


각 방마다 선풍기가 있어서 시원하게 부를수 있어요 ㅎㅎ



컴온베이비라고 아시나요? 


그것 이외에 막 두들기는 게임들이 방안에 모여있어요 


조금 어렵지만 않으면 딸아이와 신나게 했을텐데 


그냥 구경만 하고 나왔습니다 


다들 커플..........



해외 영화나 드라마 펍에 있을법한 


스틱축구 게임도 있어요


탁구공을 사용해서 하는데 


딸아이가 신나게 한 게임중에 하나였어요


우리말고는 아무도 안했지만요 ㅋㅋㅋㅋ



철권과 드래곤볼의 최신버젼 게임도 있어요


커맨드표같은게 있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데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하고 싶어도 할수가 없으니...


물론 딸아이가 못하게 하기도..........ㅎㅎ



그리고 가장 재밌었던 VR 기기!!


무슨 과학관이나 전시회


또는 관광지에 가면 3~5천원에 5분정도 하는 기기가


대기줄만 없다면 무제한.


본인이 직접 영상도 선택할수 있어요


안전벨트가 있어서 안전하고


머리쪽에 스피커가 있어서 실감나는 사운드에


엉덩이에 진동이 오고 


머리쪽에 바람도 붑니다.


매우매우 훌륭해요



가장많은 아이들이 줄서서 즐기고 있어요~



옆에 있는 공포 VR 과 방탈출은 아무도 안하는데요


의미가 없었어요...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스피드 하키라고 하나요


에어하키라고 하나요


이녀석도 오락실에서는 가격이 나가는 편인데 


역시 무제한!


딸아이도 매우 신나함



많은 아케이드 게임이 있고


판도라 박스라고 해서 


수백가지 게임이 하나의 게임기에 내장되어 있어서 


하고 싶은 게임을 골라서 할수도 있어요


커플끼리 와야..........



레이싱게임과 오토바이게임


2인끼리 즐길수 있게 연결되어있어요


고장이라고 되어있는데요


2번째 갔을대 수리되어있었어요




슈팅게임도 여러개 있어요


오락실에서 유행했던 대부분의 슈팅게임이 있고


처음보는 슈팅게임도 있어요


딸아이는 무섭다고 못하네요;;;



휴.............



이렇게 쓰고 나니 정말 할게 너무 많아 보이죠


그래서 정말 갈만하다는 겁니다...


제 딸아이도 너무 좋아했구요



실제로도 초등학교 ~ 중학교 아이까지 아이들이 가장 많았어요


다음으로 커플들.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아이존팝


구월동 뿐만아니라


서울각지에 체인점도 있더라구요


일주일전에 다녀오고 오늘도 또 다녀왔는데요



고장난것들도 수리되어있고..


정말 좋았답니다 ㅋㅋㅋㅋ



마음같아선 혼자가서 


실컷 하고 오고 싶은 마음도....



초등학교 1학년만 되더라도 


충분히 할만한 게임들이 많으니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 방학끝나기전에 어서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