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게 즐거워

만수3지구 새로운 키즈카페 도로로키즈카페

지파동파 2018. 8. 15. 09:00
반응형

우리동네, 제가 결혼하고 나서 이사온동네 


만수3지구~


참 여러가지로 좋은점이 많은 동네같아요


집값은 저렴하고


온갖 편의시설은 거의다 있고,


학교도 다있고 학원도 다있고


강남, 서울역, 광명역으로 가는 직통버스도 있고


전철역은 없었는데 


남동구청 역이 생겼고~


그로인해 김포공항, 서구, 인천공항쪽 가기가 편해졌죠




특별한 부동산 호재는 없지만 


살다보면 더 오래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동네인것 같아요~



여하튼~


오늘은 만수3지구중에 새로생긴 


키즈카페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이동네에 키즈카페는...


조이캠핑팡팡.. 하나였어요~


그러다가 지지팡이 생기고


노까띠까가 생기고


도로로 키즈카페까지 생깁니다.




아주 경쟁이 치열해졌는데요


사장님들은 머리가 아프겠지만 부모입장에선 좋죠^^



우리아이들은


생일파티로 대규모 인원이 대관을 할때는


조이캠핑팡팡을 애용하구요



도로로 키즈카페는 딸아이가 


새로생겼다면서 가보자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위치는 


친절하신 염도학 소아과 건물


4층이에요.







소아과 건물에 있는 바람에.. 


며칠전에 소아과에 가는데


키즈카페에 가겠다며 .........


그게 단점이에요;;;;;;;;;


애가 아플때마다 키즈카페의 유혹을 떨쳐내야 한다는게.............휴



신발장은 넓직하니 좋아요~



요금은 1시간에 4000원


부모님은 입장료 2000원


부모님은 입장료만 지불하면 음료1잔이 무료에요.


그리고 추가 15분마다 1000원씩입니다~


만수3지구 도로로 키즈카페는 


입장하면 카톡이 와요



카톡에 찍힌 시간을 확인하시고 퇴장하시면 되겠습니다~



운영시간은 


주중 10시~20시

주말 10시~21시

랍니다~




새로만들어서 깔끔해요~ 아직 대부분의 장난감이 작동하구요 ㅋㅋㅋ


노까띠까도 처음엔 그랬다죠.................하하하



테이블이 가운데에 밀집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딱 뛸만할때 속도조절이 되게끔 되어있어요 ㅋㅋㅋ


뛸만 하다 싶을때 테이블 밀집지역이 등장하거든요


어찌보면 다행이고 


어찌보면 불편하고



창까쪽엔 좌식 테이블이 있는데요




이렇게 선반위에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기만 가지고 오시면 


오랜시간 있어도 불편하지 않을것 같아요


실제로 


제가 들어올때 있으셨던 분들이 


제가 나갈때까지도 


그자리에 계속 계셨어요~




복층(?) 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요~


아이들이 많더라도 


부모님들 테이블은 불편함이 없어 보입니다.



어느 키즈카페나 필수템


방방


트렘폴린이에요


천장에 조명이 달려있어서 


어른들은 뛰시면 안됩니다.


어른은 물로 철없는 어린이들도 


너무 높게 뛰면 조명과 에어컨에 부딪힐수 있어요 


조심해야해요~




만수3지구 도로로 키즈카페에는 


트렘폴린에서 다른 방으로 이동할수 있는 


통로가 있어요~


화살표 방향에 통로가 있어서 


이쪽을 따라가다 보면



밖에서 봤을땐 이런 통로가 



안에서보면 바닥이 보이는 투명유리로 꾸며져 있어요


통로를 지나는 아이와 


밖에 있는 부모님이 서로를 볼수 있게 되어있죠 ㅎㅎ


처음엔 딸아이가 무척 좋아했어요 ㅎㅎ



통로 중간에 나오면 


아주 경사진 미끄럼틀과 볼풀이 나옵니다


볼풀장이 단순한 볼풀장이 아니라



이런 스크린이 있는데요


스크린에 볼을 던지면 


스크린에 영상이 반응하게 되어있어요~


쥐를 맞추면 쥐가 뿅하고 사라지는 거죠 ㅎㅎ


그래서 한참을 볼풀을 던지며 놀았어요 ㅎㅎ



반응성이 아주 예민한건 아니라서 맞춰도 


쥐가 안사라 질때가 있지만 열심히 던졌습니다 ㅋㅋ


이 화면 뿐만 아니라 계속 다른 장면으로 바뀌어서 


지루하지 않게 할수 있어요~



2층통로에서 볼풀장으로 빠져나가지 않으면


2층 놀이방이 나옵니다~


이 놀이방은


블럭과 소꿉놀이 공구놀이 자동차 놀이 등이 있어요


둘째 아들녀석이 가장 오랜시간 머물렀던 공간이에요



중앙에 자동차 레일이 있는데요


조립해줬더니 여기서 1시간 가량은 보낸거 같아요


블럭이랑 공룡에는 눈길도 안주고 


오로지 자동차만 가지고 놀았습니다~


대부분의 완구들이 정상작동했어요.


언제 망가질지는....... 


풍전등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소꿉놀이도 있지만


여기서 놀지 않더라구요


여자아이들도 아는거 같아요


이런곳에 오면 


뛰어노는게 장땡이라는거 ㅋㅋㅋㅋㅋ




몇몇 아이들은 1층에 있는 마켓놀이방에서 놀기도 했어요~


그치만 인기있는 방은 아니었어요 ㅎㅎ




2층 놀이방밑에 있는 피톤치드방


요즘엔 키즈카페가 다들 모래놀이방 보다는 


나무 조각으로 이루어진 피톤치드방으로 많이 꾸미는거 같더라구요


깔끔하기도 하고 좋은 향기도 나고 


1석2조 지만


아이들이 흥미가 없어 한다는게 ... 가장큰 단점;;;;




도로로 키즈카페의 필살기 라고 해야 할까요?


낚시방입니다 ㅋㅋㅋㅋ


다른 키즈카페에서 보기힘든 아이템이죠


자석이 달린 낚시줄을 


구멍사이로 내려보내서



요렇게 구멍사이로 낚시줄을 내려 보내고



주둥이가 자석으로 된 플라스틱 물고기를 건져올리는 


낚시방이에요


처음 방문했을때 


딸아이가 가장 좋아했던 게임이에요~


오늘은 아들녀석이 좋아했답니다 ㅎㅎ




만수3지구 도로로 키즈카페의 중앙홀엔


XBOX 360의 키넥트가 설치되어있어요


몸을 움직여서 이런저런 게임을 하는건데요


처음 지지팡에 갔을때 보고


중고나라에서 구입해서 


저희집에도 있답니다 ㅋㅋㅋㅋ


한달에 한번정도 꺼내서 아이들과 아내도 같이 하는데


무척재밌어 해요~



혹시 가보게 된다면


주변분들 의식마시고... 해보세요


재밌어요 ㅎㅎ




한켠에 마련된 수유실


영유아를 위한 깔끔한 공간이었어요~




그리고 4세미만을 위한 소형 트램폴린 공간이에요


대형 트램폴린 공간에는 


초등학교 3~4학년 되는 아이들이 뛰기 시작하면


3~4세 아이들은 속절없이 넘어지거든요 ㅋㅋㅋㅋ



이런 소형 트램폴린이 있어서 


작은 아이들이 마음놓고 뛸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주 좋은거 같아요





이외에도 메인홀에는 아이들이 탈수있는 자동차가 4~5대 정도 있었어요


공기청정기도 곳곳에 배치되어있고


물티슈 사용가능하고


화장실도 깨끗하구요.




각 방마다 CCTV가 달려있어서 


사고가 나도 시시비비를 명확히 가릴수 있을것 같아요



[그쪽 아이가 먼저 밀었자나욧!]


이런일은 없어야 겠죠 ㅎㅎㅎ





만수3지구에 새롭게 생긴 키즈카페 도로로는


확실히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고


고장난 완구도 없고 냄새도 안나요~


처음보는 장난감도 있어서 


즐겁게 시간 보내고 왔어요







다양한 음식들과 음료, 과자, 컵라면등이 있었지만


먹어보질 못해서 


음식 맛은 전달을 못해드리겠네요;;


키즈카페라는게..


워낙많은 아이들이 왔다가기때문에


망가지는 시설도 많고


고장나고 부셔지고


더럽혀지고


난리 부르스지만




관리잘해주셔서


오래오래 다니고 싶은 키즈카페가 되면 좋겠네요~


사장님 번창하세요~


만수3지구 도로로 키즈카페로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