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게 즐거워

남동구 만수3지구 수영장 만수스파월드 무조건 추천해요~

지파동파 2018. 7. 21. 08:30
반응형

 

 

2023년 7월 기준..

 

안타깝지만 만수스파월드 수영장은 문을 닫았습니다.

 

ㅠㅠㅠㅠ

 

지금은 헬스장 규모를 더 키워서 운영한다고 하네요.

 

아쉽지만 다른곳을 찾아주세요 ㅠㅠ

 

수영장과 목욕탕을 동시에 이용할수 있는 최고의 시설이었는데

 

코로나 직격탄을 맞았나봅니다.

 

 

--------------------------------------------------------------------

 

오늘도 물놀이 포스팅이네요~

 

요즘 딸아이 덕분에 물속에 많이 들어가요

 

지난주에 다녀온 서창 어울근린공원 물놀이터에서는

 

유난히 수영하고 싶다는 말을 많이 하더라구요

 

수용하고 싶다. 수영장 가고싶다. 

 

이제 물놀이터 재미없다..

 

 

 

어쩜이리 금방 흥미를 잃을수 있나요 ㅠㅠ

 

물놀이터 이제 두번갔는데 ㅠㅠ

 

첫날 그렇게 좋아하더니 벌써 질린거니

 

 

 

그래서 동네에 있는 가장 가까운 수영장

 

만수스파월드를 다녀왔습니다~

 

만수3지구는 정말 좋은 동네에요 

 

여건만 된다면 정말 계속 살고 싶은 동네에요 ㅎㅎ

 

 

 

 

 

 

 

만수스파월드는 뉴서울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 사장님은 스케일이 정말 큰거 같아요

 

그냥 계단으로 가도 되는데

 

전용엘레베이터를 설치 해놓으셨어요.

 

 

엘레베이터안에는 가장 중요한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일반티, 그냥바지, 캡모자, 안됩니다~

 

반드시 수영모 착용, 수영복 착용, 래쉬가드는 가능.

 

 

카운터가 반겨줍니다~

 

오늘따라 카운터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너무 감사했어요^^

 

 

만수 스파월드의 사용요금은

 

대인 8천원~

 

초등학교 이상부터는 대인요금이에요

 

8천원이면 키즈카페 가는것보다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시간제한도 없으니까요^^

 

게다가 사우나도 이용가능하구요~

 

만수스파월드의 가장큰 장점이 

 

샤워실이 있는 수영장이 아니라 

 

사우나가 있는 수영장이라는 점이죠!

 

게다가 1000원 추가하면 찜질방까지 사용가능!

 

무조건 가야하는것 아니겠습니까??

 

 

 

 

 

 

번호키를 받으면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같은 번호에 옷장을 사용하면 됩니다~

 

 

사우나 또는 헬스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옷을 대여하시면 되구용~

 

수영장 입장하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처럼 팔찌를 채워요~

 

 

수영장에는 반드시 샤워하고~

 

수영모자 쓰고 입장@@

 

정기회원권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말엔 이용불가인가 보네요.

 

 

 

들어가면 좌측에 튜브를 대여해주는 곳이에요~

 

개인튜브는 사용이 불가능해요~

 

튜브 대여료는 1000원이니 

 

그냥 맘편하게 대여하시면 됩니다.

 

아이들은 아무래도 튜브가 있어야 하니까요

 

 

 

튜브도 대여하면 팔찌를채워주시네요 ^^

 

 

 

주의사항은 꼭 읽어야 해요~

 

안그러면 

 

쫓겨나요 ㅎㅎㅎㅎ

 

 

1. 풀장안에서 코를 풀거나 침을 뱉지마세요~

 

2. 반드시 수영모 수영복 착용

 

3. 스노클링, 오리발착용금지

 

4. 미취학 아동은 반드시 부모동반.

 

 

 

만수스파월드는 레인이 있는 수영장이 아니고

 

유스풀이에요

 

한방향으로 물이 아주 천천히 흘러요~

 

시계반대방향이요.

 

 

화장실이 수영장내에 있어요

 

제발~~~ 안에서 싸(?)면 안됩니다...... 제발....

 

 

 

물은 아주 맑고. 락스냄새도 많이 안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거의 못느꼈어요

 

다녀와서 아무런 피부트러블도 없구요

 

물론 딸아이도 마찮가지 랍니다~

 

 

동네분들이 오시는거라 

 

아마 특별히 더 신경 쓰신것 같아요

 

엘레베이터 까지 설치 하신 사장님이시니...

 

신경 많이 쓰셨을거 같아요 ^^

 

 

여성분들은 아주 편리하게

 

여탕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바로 있어요~

 

남자분들은 

 

신발 라커 + 카운터가 있는 공간을 지나야 남탕으로 갈수 있어요~

 

딸아이는 이제 다커서 혼자 막 들락날락

 

불안불안했지만

 

맘씨좋은 할머니 분들이 워낙 많아서 

 

요래저래 잘알려주셨다고 하더라구요^^

 

 

한편에는 수심이 낮은 어린이 풀장도 있어요

 

미끄럼틀도 있구요

 

우리딸은 이제 다컸는지... 이제 초1인데

 

미끄럼틀 3번도 안탔네요;;;;

 

수심은 70~90cm 사이 되는것 같아요~

 

 

사진속 아이들은 면티 입었다고 여탕으로 쫓겨났어요;;;;

 

 

수영장안에 평상이 있는데 음식물 가져오셔서 드시면

 

쫓겨납니다 ㅎㅎㅎ

 

 

수영장에서 다이빙 금지구요~

 

절대 하지 마세요

 

머리가 바닥에 닿으면 큰일나요 ㅎㅎ

 

 

평일 오후라 할머니 몇분은 사이드 따라 계속 걷기만 하시고

 

수영하는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우리딸은 혼자서 신나게 수영(발버둥) 쳤습니다 ㅎㅎ

 

 

 

중간에 운동기구들도 있는데요

 

한번해보고 안했네요

 

수영이 훨씬 힘들거든요...;;;;

 

유스풀 가운데 물살을 아주 강하게 내뿜는 기계가 있어요

 

작동버튼을 누르면 

 

폭포처럼 물이 쏟아져 나오는데

 

역시나.....

 

온 관절을 다 갖다 바치니 

 

시원시원

 

따봉.... 

 

꼭하세요 두번하세요 백번하세요.

 

 

수영장 윗층엔 헬스장이 있어요

 

헬스장에서 수영장을 내려다 볼수 있게 되어있어요

 

요렇게 작은 동네에 

 

사우나. 수영장. 헬스장, 찜질방 복합 시설이 있다는게

 

사장님 정말 대단하신 분같아요@@

 

 

벽면의 그림들도 퀄리티가 아주 훌륭해요.

 

하나씩 보는 재미도 좋구요.

 

 

사우나 정기 이용권을 사용하시면 

 

사우나. 헬스장. 수영장, 찜질방 무료이용이에요

 

 

헬스장 이용권은 

 

사우나. 헬스장 이용가능인가봐요~

 

마음같아선... 12개월 하고 싶네요 

 

 

 

 

만수스파월드........

 

만수3지구. 만수6동내에 있는 

 

헬스 사우나 수영장(유스풀) 복합 시설인데요~

 

개인적으로 물도 깨끗하고 트러블도 없고

 

아이들이 이용하기에는 더할나위 없었어요

 

평일에는 사람도 없구요

 

물론 주말에도 미어터질만큼은 아니에요~

 

 

 

 

몇가지 주의사항 및 이용안내 해드리면

 

1. 6~9월 까지, 오전10시에서 오후7시까지.

 

2. 수영복, 수영모 반드시 착용. (캡모자, 면티, 면바지 안됨)

 

3. 음식물 절대금지

 

4. 개인 튜브, 스노클링, 오리발 금지

 

5. 코풀기, 침뱉기 금지

 

6. 1000원 추가하면 찜질방 사용가능.

 

7. 초1부터 대인가격.

 

 

 

요정도가 될거 같네요 

 

다른지역에서 오실일은 없으시겠지만

 

주차는 그냥 뉴서울 아파트 단지내에 주차하셔도 될거 같아요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오늘 수영장 가는거 맞냐면서 물어보는 딸때문에

 

일이 있어도 다 취소하고 

 

약속을 지키려 다녀온 

 

만수스파월드 수영장~

 

개인적으로 여름에는 

 

키즈카페 가는것보다 훨씬 나은선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만수3지구에 좋은 사장님이 계신것 같아요 ㅎㅎ

 

 

수영복만 가져가면 수건이랑 사우나는 무료니까요^^

 

 

락카키는 입장이후에 사용금액을 후불로 정산하게 되어있어요~

 

후불 정산할게 있으면 신발장이 안열립니다 ㅎㅎ

 

튜브나 수영모, 찜질 및 기타 이용시 반드시 정산먼저 하시고 

 

신발 꺼내세요~

 

 

 

이상 

 

만수 스파월드 후기였습니다.

 

담에 또 갈거에요!

 

 

-----------------------------------------------------

 

2018년 7월31일 월요일

 

추가로 한번 더 다녀왔어요~

 

월요일 평일 오후임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여름휴가기간에는 평일이라도 사람 많아요 ㅋㅋㅋ

 

물론

 

미어터질 정도는 아닙니다.

 

수영을 할수 있을정도가 됩니다

 

물은 처음 다녀왔을때 보다는 탁했어요

 

워낙 많은 인원이 들락날락 하다 보니 그런거 같아요.

 

 

튜브 사용료를 천원 지불했지만...

 

워낙 많은 인원이 

 

튜브를 사용하고

 

제자리에 두지 않아서 

 

이사람 저사람 다 사용하더라구요

 

 

만수 3지구 주민이라면

 

반드시 정상적인 사용료를 지불하시고 

 

튜브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천원인데 양심 팔 필요 없잖아요~

 

 

그리고, 수영모 반드시 착용하셔야 합니다~

 

수영모도 천원이면 대여 가능해요~

 

오천원이면 다이소에서 구매가능하구요

 

저는 또 다녀올 생각 입니다 ㅎㅎ

 

수영장이후에 사우나 이용이 가능하다는게

 

 

 

정말 대박 매력덩어리입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