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게 즐거워

동암 코인노래방 세븐스타! 스탠딩 마이크 있어요 무조건 가세요!

지파동파 2018. 7. 23. 17:00
반응형

오랜만에 동암역 근처에서 지인들을 만났어요


지인이라 하니까 이상하네요


**친구들 있잖아요 ㅎㅎㅎ



저녁먹고 당구치고 치킨먹고 노래방갔다가 맥주먹고 해산...



각 장소마다 1시간씩만 딱딱 지켜가면서 


알차게 놀다왔는데요




그중에 가장 맘에 들었던 노래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핫한 코인노래방


제가 가본곳중에 제일 좋았던


동암 코인노래방 세븐스타 노래방이에요




위치는 



다음지도에서는 검색이 안되네요 ㅠ


동암 남부역 1번출구로 나와서 


길건너고, 3번째 건물이에요


롯데리아 건물. 


그리고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순대국집 2층이네요 ㅎㅎ





동암 코인노래방 세븐스타노래방의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부터 새벽 3시까지... ㅎㄷㄷ


주말엔 4시까지해요~


동네분들 그냥 생각날때 아무때나 오셔도 될듯.




저는 한곡을 완창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ㅠ


1곡씩 주는거 보다 시간단위로 주는게 좋더라구요


동암역 코인노래방 세븐스타는 1곡이 500원


3곡이 천원이에요


다만! 현금 4000원이면 1시간!


와우~



지금 일반 노래방들 1시간에 2만원인데 정말 엄청난 가격...


어차피 우리들은 목이 약해서 서비스로 많이 줘도 나와야 하자나요 ㅎㅎ


코인노래방이 훨씬 이득이죠 


이놈의 쿠크다스 성대 ㅠㅠ



자유롭게 룸에 들어가서 이용하면 되고


1시간 단위로 이용할 분은 카운터에서 결제 하면 됩니다~


정말 기가막히게 


제주머니에 현금 4000원이 있더라구요


감격 ㅠㅠ


그러고는 17번 방으로 떠납니다~




음료수 사먹을 현금이 없었는데


카드결제도 가능해요


카드로 2200원을 결제하면


현금으로 2000원을 돌려주고 


그돈으로 아이시스 2병 샀어요~



이쪽은 화장실


그리고 17번방.


화장실 가는 복도가 엄청 더워요


가실 분은 후다닥 다녀오세요




동암 코인노래방 세븐스타 17번


방에 들어가자 마자 눈에 띄는 이녀석@@


와우!@ 


스탠딩 마이크가 !!!!!


정말 대박이었어요!!!!!!!!!!!


처음엔 어색해 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매력에 빠짐.



스탠딩 마이크가 있는 코인노래방이라니


이노래방 정말 매력 대박입니다. 




일반마이크도 이렇게 있구요


침은 바닥에 뱉지말라고


종이컵도 구비해놨어요


센스쟁이들.


그치만 저는 안뱉고 물따라 마심.



동암 코인노래방 세븐스타는


정말 대박 센스쟁이인게


충전선이 4개나 됩니다......


일반 5핀 두개. C타입 한개. 아이폰 타입 한개. 대박


무엇이든 다 갖추고 있어요.



그리고 벽에는 옷걸이도...


다늙은 꼰대 아저씨에게 


청소년실을 주는 센스까지...



시간도 넉넉하게 80분 !!!



4천원에 80분. 실컷 노래부르고


성대를 고이 보내드리고 나왔네요



동암역 뿐만아니라


어디에 가도 이만한 코인노래방은 없을것 같아요


동암 코인노래방 세븐스타!


왕 추천!! 따봉!!


우리동네도 하나 생기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