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즐거워

만수3지구 족발은 오향족발 내마음속의 No.1

지파동파 2018. 9. 20. 16:20
반응형

여러분 혹시 


짜장면이 맛있는집 보셨나요.


이집은 기본 짜장면이 특히 맛있다.


이런 중국집이요.



참 찾기 힘들죠...


다 맛있는데 


특별히 맛있는 그런집.






저한테 족발이란 음식이 그렇습니다.


짜장면처럼


다 맛있어요


두루두루 어느집이나


어디나.


비슷한 느낌 비슷한 맛.



사실 족발도 


취향에 맞기만 하다면


맛없기 힘든 음식이자나요~





고론데~


요 동네에 이사오면서 


먹어본 오향족발은


이상하게 제 스타일이에요.



뭐 


제가 


오향족발이 짱이다 진짜 최고다 


이렇게 말씀 드리진 못하겠습니다만


적어도 


만수3지구에서 만큼은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최소한 저한테는요. 


두루두루 맛있어야 하는 족발이


특별한 맛집.



오향족발 특대 + 막국수 세트입니다~


가격은 32000원이에요


하지만 포장하면 2천원 할인해주세요 ㅎㅎ


그래서 3만원.


이렇게 보면 족발 참 비싼 음식이에요 ㅠㅠ






기름 좔좔 흐릅니다~


그만큼 고소하고


오향이라는 이름에 맞게


누린내는 없고 


맛좋은 달콤함이 나요



이게 말로 설명하기 힘든 달콤함이에요 ㅋㅋ


크게 다른 족발이랑 다른느낌은 없는데


이상하게 생각나는.



요 국수도 이상해요


먹을때 


우와! 진짜 맛있어!


이런 느낌이 1도없는데


어느새 집에있는 냉면 사리를 삶아서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모님께서는 만수족발이 제일 맛있다고 하시지만


저는 만수3지구에서


아니 제가 지끔까지 먹어본 족발중엔


오향족발이 최고였습니다 ㅋㅋ




다음에 또시켜 먹을겁니다 ㅎㅎㅎㅎ


물론 또 시켜먹은거 포스팅한겁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