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즐거워

강릉 회포장 저렴한 곳 형제수산!

지파동파 2018. 9. 9. 17:01
반응형

블로그를 처음 만들때만 해도 


아이들과 이런 저런 추억들을 


담고 싶다.....



딸과 함께 다닌 여기저기 기록들을 


남겨놓고 싶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만들었는데



맨날~~~~~~~~~~~~~


허구헌날~~~~~~~~~~~~~


주구장창 먹는 포스팅만 하는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이번 강릉 여행도 


물론 즐웠고 행복했지만...


남는건 먹는것뿐.



여하튼 


강릉 경포대 근처에서 숙소를 잡고


회를 먹기로 했습니다~



횟집에서 먹으면야 얼마나 좋겠습니다만,


아이들이 친구네집까지 4명이나 있고


술을 먹으면 운전기사 노릇하는 저만 


구경해야하고~



그러다 보니 포장해서 먹기로 합니다.


검색해보니 


이런곳이 나오더라구요 


회포장이 저렴하다는 형제수산!



강릉시 포남동에 위치하고 


강릉중앙시장에서는 5~10  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가시면 주차하기가 애매해요


가게 앞에 잠시 대는건 괜찮다고 하셔서 


거기에 주차하긴 했는데 



누군가 저와 겹치는 분이 있다면 


더욱더 애매해졌겠죠;;;



여행을 오신거라면


콤비로 오셔서 한분은 회를 포장하시고 


한분은 중앙시장에서 먹거리를 사시는게


좋아보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갔을때도 2~3분정도가 회를 포장하고 계셨어요~


미리 전화하고 오시는분들도 있다고 하고


배달도 하시더라구요


배달은 금액별로 거리별로 배달비를 조금 받으시는데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광어 우럭 부터 기본해산물들 


모듬회 참도미 등등 


연어와 참치를 제외한 해산물들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5~새벽2시 까지에요



식당내에 테이블이 있으니 다른 음식물은 반입금지입니다.


술은 반입가능이에요 ㅋㅋㅋ



포장하는게 배달보다 회를 넉넉히 주신다고 하시니


아주 훌륭합니다 ㅋㅋㅋ


상추깻잎등등은 천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회만 드실분은 따로 시장갈필요없이


여기서 구매하시면 될것같아용




매장에서 드실분은 


술은 밖에서 사오시면 됩니다 ㅋㅋㅋ


다른 식사는 안되고 


간단하게 딱 술과 회만 드실수 있어요


매운탕은 매장내에서 


식사 불가에요~


지역주민분들은 회드시고 싶을때


저렴하게 한점하기 딱좋을듯!!




대신 테이블은 간소합니다 ㅋㅋㅋㅋ




저희가 포장해온


우럭 + 광어 중 30000 짜리에요~


사장님께서는 1kg 짜리라고 하셨는데


순살만 말씀하신건가? 싶을 정도로 


양이 상당합니다.ㅋㅋㅋㅋ


물론 회를 막 엄청 두툼하게 써신건 아닌데


그냥 두점씩 먹으면 


쌤쌤(?) 이라고 해도


양이 넉넉해서 이상했네요;;




소래에서 광어 2kg 짜리 잡으면 


저양의 두배가 나와야 한다는 건데...


절대 그렇지 않거든요;;



소래사장님이 장난치시는 걸까요


형제수산 사장님이 넉넉하신 걸까요 



광어나 우럭은 보통 키로당 30000원 이라고 하시는데


포장은 그거보다 넉넉하다는점


알고 가시고~



중짜리는 성인 2명이서 넉넉하게 먹을 양으로 충분했답니다 ㅎㅎ


강릉 놀러오셔서 


횟집에 갈수 없는 여건이신분들


꼭 포장으로 드실분들



형제수산 추천드립니다~


참.. 강릉이나 동해 어딜가도


노량진이나 소래보다는 포장횟값은 비쌉니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