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즐거워

만수3지구 고기집 육봉달 만수점!

지파동파 2018. 9. 13. 16:25
반응형

오늘은 고깃집입니다~


고기는 먹어도 또먹고 싶죠...


기름이 있는 음식은 


한끼에 많이 먹기는 물리는데


이상하게 고기는


하루만 텀을 두면 


무조건 먹고 싶어요.............



이런제가..


20살까지 삼겹살을 안먹었었는데........


그시절엔 뭐했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오늘은 만수3지구에 있는 고기집중에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모두 맛있는


육봉달에 다녀왔습니다~




얼마나 마음이 급했는지 간판이랑 메뉴판도 안찍었어요 ㅋㅋㅋ




저희는 소가 먹고 싶을때도 육봉달에 오고~


돼지가 먹고 싶을때도 육봉달에 와요 ㅋㅋ


소나 돼지나 1kg에 이정도 가격으로는 


어디가서도 못먹는다고 봐요



요즘엔 1인분에 150g 이잖아요~


1kg 이면 6~7인분 사이인데


소고기가 57000원 돼지고기가 43000원이면 


으아~~~~


무조건 먹어야겠죠?



오늘은 돼지를 시켰답니다~




비주얼이.....


참치회를 먹으러 온것같은 느낌이;;;


삼겹살 오겹살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등이 담겨있습니다.


부위마다 원산지는 달라요~


삼겹은 국내산이고


항정이랑 갈매기 같이 비싼부위는 칠레나 멕시코산을 사용해서


가격 균형을 맞춰놓으신거 같아요




기본 불판이 세팅이 됩니다~


불판 가운데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무한무한무한리필이에요~


육수도 무한 두부도 무산 애호박 양파도 무한이라 


주구장창 드셔도 됩니다.





기름기가 가장 적은 부위부터 구워 먹었어요~


중간에 다른 반찬도 더나오구요.


숯불에 구워먹는게 아니라서 


향이 막 좋고 그런건 아니지만


고기의 질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전부다 생고기인데


처음부터 생고기라기 보다 


냉동인데 해동을 아주 잘한 느낌?? 괜한 느낌이 조금 있긴 해요 ㅋㅋㅋㅋ


그런데 뭔상관! 맛있는걸요 ㅋㅋㅋㅋㅋ





목살은 구우면 보기엔 질겨보이는데 


막상 먹으면 부들부들


항정살은 기름이 많아서


어떻게 먹어도 부들부들



이가 아프신 장모님도 항정살을 가장 맛잇게 드셨습니다~


냉면은 후식냉면으로 4000원이에요


양은 적은편이지만 


맛은 괜찮아요~


냉면은 고기 먹을때 필수!




먹는 사진은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고기 굽느라 먹느라 정신없어요


다음엔 항정살만 시켜서 먹어봐야 겠어요~


참고로 육봉달의 1인분은 250g 이라 아주 넉넉하게 나옵니다 ㅋㅋㅋ



다음에 또올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날도 또 간거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