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기 즐거워

다이소 컬러액체풀로 슬라임만들기

지파동파 2020. 12. 28. 10:30
반응형

여자아이들은 슬라임을 정말 좋아하네요

 

집에오면 1시간을 주물럭주물럭

 

노상~~ 그것만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만질거면 좀 얌전히 만지등가... 아주 오두방정.... ㅋㅋㅋㅋ

 

 

 

그래도 딸이 좋아하니까 어쩔수 없이 집에서도 만들고 그랬었죠 ㅎㅎ

 

https://jidong-papa.tistory.com/98

 

집에서 안전한 슬라임만들기~ 너무 쉬워요!

얼마전 만수3지구에 생긴 슬라임 카페에 다녀왔어요~ https://jidong-papa.tistory.com/97 만수3지구에 슬라임카페가 생겼어요~ 달공슬라임~ 우리딸아이가.. 슬라임을 너무나 좋아해요 뭐가 그리 좋은지

jidong-papa.tistory.com

 

이번에도 집에서 슬라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일반 물풀이 아니라 컬러풀이 있더라구요

 

다이소 갤럭시 컬러액체풀~ 조금더 이쁜 색이 나올까 싶어서 

 

일단 사다가 만들어 봤어요

 

2천원 주고 다이소 에서 구매한 갤럭시 컬러 액체풀입니다~

 

색이 어려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금색을 골라왔어요

 

핑크 보라 등의 색이 있었습니다~

 

풀을 가지고 슬라임을 만들때 액티베이터, 줄여서 액티라는게 필요한데요

 

리뉴라는 렌즈세척액에 베이킹소다를 소량 섞어서 사용합니다.

 

풀과 렌즈세척액을 구매했어요~

 

 

슬라임만들기 첫번째 단계는 

 

물과 풀을 1:1의 비율로 섞어 주는거에요.

 

서로 완전히 비벼졌다(?) 싶을때 까지 섞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잘 섞였다면 여기에 액티를 넣어주면 됩니다.

 

 

 

저는 애들먹는 약통에 렌즈세척액을 넣고 

 

베이킹 소다를 2-3 꼬집 넣었어요~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남으면 버리기도 아깝지않아요. 

 

사용하기 딱좋아요~

 

 

액티를 조금씩 섞어가면서 물풀액(?)을 주물러 주면 이렇게 변합니다.

 

다이소 액체컬러풀 금색을 사용했더니

 

슬라임이 마치 라푼젤 머리카락 처럼 나왔어요 ㅋㅋ

 

이쁘다고 좋아라 하더군요 ㅎㅎ

 

요렇게 슬라임으로 완벽하게 변한 모습~

 

 

집에 있는 슬라임 흰색을 조금 섞더라구요

 

딱히 의미는 없습니다.

 

목적도 없구요

 

그냥 섞드라구요 ㅋㅋㅋㅋㅋ

 

향기가 조금 나길 원하시면 

 

핸드크림 조금 섞으시면 역한 냄새가 줄어들고 향기가 납니다.

 

대형 바닥풍선까지...

 

완벽한 슬라임 완성~~

 

이렇게 한시간을 앉아서 또 오두방정을 떨었답니다 ㅋㅋㅋ

 

저는 너무너무 싫어하지만

 

아이가 너무너무 행복해 하기에... 멈출수 없는 슬라임 이었습니다 ㅎㅎ

 

 

슬라임 집에서 만들기 정리!

 

1. 풀과 물을 1:1로 잘섞어준다.

2. 리뉴(렌즈세척액) 2-30 mm 정도에 베이킹 소다 2-3꼬집을 넣어서 액티베이터 액티를 만든다.

3. 1에다가 2를 조금씩 섞어가면서 슬라임 처럼 몰랑 해질때까지 넣고 섞는다.

4. 다만들어진 슬라임에 다른색과 향을 섞어가면서 즐긴다.

 

 

 

-----------------------추가 -------------------

 

쁠루모 유니콘 슬라임 베이스 라는 상품인데요

 

이후에 인터넷에서 구매해서 슬라임을 만들었는데요

 

요녀석이 색이 아주이뻐서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검색창에 검색해보시고 한두개쯤 구매하셔서 

 

동일한 방법으로 슬라임을 만들어보세요.

 

 

 

이건 풀이 아니라 슬라임베이스기 때문에 

 

액티만 넣으시면 슬라임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