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 라이어

사세 순살 가라아게 치킨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합니다.

지파동파 2018. 12. 9. 21:58
반응형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 파티...


정말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jidong-papa.tistory.com/63



에어프라이어 꼭 사세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를 산..


궁극적인 이유


제가 에어프라이어에 눈독을 들이게된 


이유!!



바로 치킨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냉동 순살치킨!


그것을 간편하게 집에서 해먹기 위함이죠



그리고 소문으로만 듣던 사세 순살치킨 가라게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1kg에 대략 12000원 정도! - 배송비포함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부담될 가격도 아닙니다~



500g 정도가 


아내와 제가 먹기 딱 좋을정도의 양이더라구요.



포장이 지퍼락 포장이 아닌게 아쉽습니다.


먹고 남은건 지퍼락에 담아서 냉동보관 했어요~


사세 순살치킨 가라게의 


닭은 태국산입니다 ㅠ



에어프라이어의 그릴과


통사이에 종이호일을 깔고


그릴위에 사세 순살치킨 가라게를 올렸습니다.


그리고 그위에 식용류를 조금 둘러주었어요


아무래도 기름기가 없는것보다는 있는것이 더 맛있으니까요.



갑자기 생각나서 집에 남아있는 가래떡도 함께 돌렸어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고 있으니 


생각나면 무엇이든 함께 넣고 돌릴수 있어서 좋네요!




180도에 10분을 돌리고



뒤집은 후에 다시 180도로 10분을 돌렸습니다.


집안에 치킨냄새가 자욱하게 도는것이 아니라


그윽하게 돕니다.



직접 튀기는것에 비하면 1/10 정도나 될까요?


이렇게 간단히 집에서 순살치킨을 먹을수 있는것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사세 순살치킨 가라게의 500g 은


여느 가게에서 판매하는 순살치킨 중 자리 정도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마요네즈와


치킨양념


와사비 간장을 소스로 놓고


순대와 함께 집안 식구들이 맛있게 냠냠...




사세 순살치킨 가라게의 맛은...


다른 블로그에서 본듯이 


애*리 순살치킨의 맛이 납니다. 


보통 이상의 맛.



이날 이후로... 3일 연속으로 해먹었어요.


저는 집에 혼자 남아 있을때 맥주안주로 지속적으로 해먹고 있답니다 ㅋㅋㅋ



에어프라이어와 사세 순살치킨 가라게의 조합...


배달식비를 줄일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