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쓸때 즐거워

인천 부천 장난감 할인매장~ 손오공이 진리

지파동파 2018. 12. 2. 22:59
반응형

얼마전에 터닝메카드 AS 받으러 


부천에 있는 손오공 AS 센터에 다녀왔어요~


http://jidong-papa.tistory.com/72


그런데~


AS 보다 사실 더 만족 스러웠던곳이 


1층에 장난감 할인매장이었죠


각종 장난감들이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거나


그에 비슷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따로 포스팅 해볼게요



장소는 손오공 AS 센터와 동일하고


층수만 1층이에요


주차는 지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비는 없어요




1층의 우측에 있는 할인매장이에요


제품은 그때그때 조금씩 변화가 있다고 하시네요


요괴메카드는 없는지 물었더니


인천 부천 쪽에 이월상품이 생기면 들어온다고 하시더라구요



매장은 넓어서 좋았어요 


다닥다닥 벽처럼 세워있지 않구요



유행이 다지나간.. 터닝메카드


테로 아라게 쎈뿔 마루 등등이 있었어요



12000원 짜리 상품도 여러개가 있었는데


대부분 발사체를 가지고 있는 메카드들이었어요


그래도... 암튼 유행은 지나간..;;


우리아들만 모르면 다행이죠. 뭐.



터닝메카드 토킹카, 스타터가 5천원에 팔리고 있고



각종 공룡 메카드도 5천원~



메가 스콜피온이 단돈 2만원.




각종이름 모를 장난감들도 저렴한가격에 


판매중이에요~



골드렉스 아이누크 오토소닉 등등


헬로카봇 장난감도 판매중이에요..


대부분 집에 있다는게 놀라울따름.....


아내가 많이도 사줬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분명히 안비싸다고 했던거 같은데


가격이;;;


근대 요즘엔 제가 더 사고 싶어합니다...... 에휴 ㅠㅠ




그중에 제가 가장 사고 싶어하는 


핫휠세트~


크~~~~~~~~~~~~~


사고싶지만 


패쓰!!!




토마스 기차도 종류별로 판매중이에요


집에 토마스기차 레일이 있는데


기차만 하나 더 살까.... 하다가 


패쓰~



스타워즈 비행선 컨트롤러와 


스타워즈 비행선이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



작은 자동차 들도 저렴하게 판매중


이런건 다이소에서 파는 저렴이 장난감보다 


훨씬 좋은 선택이 될듯!



탑블레이드 부속품들도 


저렴하게 판매중!




여자아이들이 가지고 놀만한 인형들도..


저렴하게 판매중!



저렴한 장난감중에 


가장 눈에 띄던 


레전드 블레이드킹!


3년정도 지난 장난감인거 같드라구요


그렇지만~!! 


재미있어보이면서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했습니다.



5천원짜리 터닝메카드와



3천원짜리 불이 들어오는 요정 글리미즈



2천원짜리 레전드 블레이드킹 ㅋㅋㅋ



요정은... 하나는 사망하셨네요 ㅠㅠ


불이 안들어와요


머리를 세게 때리면 가끔 들어오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블레이드킹은


일단 건전지로 작동합니다~



고속도로 막히는 구간의 다리 밑에 보면


장난감 아저씨들이


테이블 밖으로 안나가는 자동차


밖으로 안나가는 강아지 


이런거 판매하시자나요?



레전드 블레이드킹도 마찮가지더라구요


테이블위에서 건전지로 작동하는데


낭떨어지를 감지해서 떨어지지 않게 움직인답니다


그와중에!!!


로봇대전처럼 회전하는 무기로


상대 블레이드킹을 공격해요!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직진하다가 낭떨어지를 만나고, 


좌나 우로 회전하면서 낭떨어지를 피하고


상대방을 만나면 회전하는 무기로 공격하여


상대방을 테이블 밖으로 떨어뜨리는


무시무시한 녀석들!!!



테이블이 너무 넓어서 상대방을 자주 만나지 않지만


좁은 테이블로 옮겼더니 


정말.....


말그대로 장난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무척 좋아해요



내가 이겼네 니가 약하네


내가 강하네 내가 최고네


흥미진진하게 놀았답니다


다만 언제 망가질지 모른다는 생각이...


처음 부딪히자마자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손오공 AS 센터 옆에 있는 장난감 할인매장


인천이나 부천 경기 지역에 있는 분들은 한번 와보셔도 


절대 후회 안하실것 같아요



TV 방영하는 장난감들은 비록 유행이 지난 녀석들이지만


여전히 훌륭한 장난감이구요


인형이나 핫휠같은 장난감은 유행타지도 않는 거구요



인터넷 최저가 또는 그에 가까운가격으로


득템할수 있구요~


인천 부천 경기 지역사시는 분들


멀리 장난감 할인매장 찾지마시고


손오공 AS 센터 방문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