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쓸때 즐거워

손오공 AS 센터 방문~ 장난감 할인매장도 함께!

지파동파 2018. 11. 28. 21:33
반응형

터닝메카드 장난감을 처음 봤을때의

 

그 충격이란....

 

 

정말 깜짝놀랄만한 장난감이었죠.

 

카드위를 지나가면 자동으로 변신하는 자동차라니.

 

 

정말 와우 우와 대박을 몇번을 했는지 몰라요.

 

그렇게 하나둘씩 집에 터닝메카드가 모이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하나둘씩 팔다리가 부러져 가네요.

 

 

 

그렇게 몇년을 망가진 메카드를 방치하다가

 

진짜 큰맘먹고 터닝메카드를 수리 받으러

 

손오공 A/S 센터에 다녀왔습니다.

 

 

부천시에 위치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집에서 그래도 갈만한곳이었어요

 

 

집이 먼분들은 택배접수도 받는다고 합니다~

 

 

 

차량은 건물 외부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권 발권같은게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제품 AS 센터가 1층이었는데 2층으로 바뀌었다고 해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대기시간이 길어지면

 

아이들은 1층에서 TV 봐도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그럴리 없겠죠.

 

주중에 오후2시쯤 갔더니

 

사람이 없어서 한가하고 좋았네요^^

 

 

아이들이 TV를 볼리가 없다고한것이..

 

우측에 장난감 할인매장이 있습니다

 

거의 인터넷 최저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인터넷 가격보다 저렴한것도 있구요.

 

할인매장사진은 용량 초과로 한번에 업로드가 안돼서

 

2차로 포스팅 해볼게요.

 

 

매장은 넓직넓직 좋아요

 

 

2층 AS 센터에가서 터닝메카드 수리를 접수했어요

 

터닝메카드는 수리를 해주시는게 아니라 1:1 교환 방식이더라구요

 

이제는 터닝메카드가 재고가 없어서

 

교환해줄 제품도 얼마 안남았다고 하시네요 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더빨리 올걸 그랬어요 ㅠㅠ

 

고장난 상품을 주고

 

5500원을 추가로 더주고,

 

위의 상품중에 하나를 받아올수 있었네요 ㅠ

 

시중에 판매되는, 또는 1층에서 판매하는 제품중에

 

5000원짜리 제품도 간혹있으니

 

무조건 바꾸기 보다는

 

5000원에 구매할수 없는 제품으로 교환하세요~

 

 

이녀석들은... 교환을 못하고 그냥왔어요 ㅠㅠ

 

제가 애정하는 피닉스 ㅠㅠ

 

 

터닝메카드 말고도

 

손오공회사에서 나온 장난감은 AS가 가능합니다~

 

헬로카봇 [폰]의 앞부분이

 

자꾸만 벌어졌었는데

 

 

 

수리하고 나니까 이렇게 잘 붙어있습니다.

 

헬로카봇 폰 수리비는 3000원

 

 

스타블레스터 앞 범퍼는

 

구매한날 아들이 바로 잃어 버리는 바람에....

 

다시 구매했는데요

 

이역시 3000원 ㅠㅠ

 

 

쎈뿔 블랙, 테로 화이트, 카울 블루.

 

이렇게는 1층 할인매장에서 5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사왔어요~

 

 

타나토스, 크루기, 데스퍼, 미리내는 5500원 주고 교환해왔어요

 

아직 아들이 4살이라

 

유행이 지난줄 모르고 잘가지고 노니까

 

실컷 사줬네요 ㅎㅎ

 

 

 

손오공 AS 센터는 사실 AS보다는

 

1층에 할인 매장이 더 좋았던거 같아요

 

터닝메카드는

 

아무리 하나에 5천원이라고 해도

 

5~6 사거나 수리하니까 3만원이 훌쩍 넘어버려서.....

 

 

차라리 새장난감 하나를 사는게 나을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직원은 친절했고, 가격은 적당했고, 할인매장은 몇가지 득템했고,

 

나쁘지 않은

 

부천 손오공 AS 센터 나들이였습니다 ㅎㅎ

 

 

 

집에 있는 헬로카봇들은

 

수리받을일이 없기를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