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즐거워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떡튀순 모두 흡족합니다.

지파동파 2018. 10. 11. 21:05
반응형

언제부터 떡볶이를 좋아했는지;;;


고등학교때도 1년에 한번 먹을까 말까 했던 음식이었는데 말이죠;;;


매운떡볶이며 무한리필 떡볶이며 치즈떡볶이며


먹고 다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얼마전 신전떡볶이를 집에서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http://jidong-papa.tistory.com/49 신전떡볶이 순대도맛있음.




그런데 그때 먹은 순대가 


지금도 모자란지...


자꾸 순대와 떡볶이가 땡기는 어느날



무한리필 떡볶이 두끼가 생각이 났습니다~



튀김부터 순대 계란 라면 여러가지 소스까지.



떡볶이와 어울릴만한 다양한 음식들을 


배불리, 마음것 먹을수 있었던 


무한리필 떡볶이 두끼.


가보시까용~





제가정말....


여기를 찾아가고는..


깜짝 놀랐답니다.




딸아이와 함께갔던,


정말 도도한 고양이들이 있던 고양이 카페


http://jidong-papa.tistory.com/25  [도도한 고양이]



역시나 딸아이와 함께갔던,


VR기기도 실컷타고 각종 오락기와 노래방기기


수많은 보드게임이 있었던 신개념 오락실 아이존팝


http://jidong-papa.tistory.com/23 [아이존팝]



그리고 포스팅은 안했지만


같은 건물에 


깔끔한 코인노래 연습장 세븐스타 코인노래연습장




마지막으로 오늘 찾아간


무한리필 떡볶이 두끼까지...



모두다 한건물입니다;;;;



딸이던 아내던. 구월동에 가기만 하면 


이건물이네요;;


건물주라면 좋으련만....................




암튼 로데오프라자21 건물입니다.


주차는 협소하지만 못할 정도는 아닙니다.


주차권 2시간 증정해주십니다~






무슨 블로거가 가게 간판도 안찍습니다.


메뉴판도 못찍었습니다.


아무리 블로거라고 하더라도


먹는게 우선 아입니까.... 하하


두끼는 


육수가 준비되어있고 인덕션에 요리를 직접해먹습니다.



자리는 재료와 최대한 가까운 자리로 잡습니다.




소스도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일반고추장소스, 춘장소스, 궁중소스, 조금독특한 고추장소스, 매운소스, 그리고 카레소스.


어떤 지점은 까르보나라 소스가 있다고 하던데


나중에 검색해서 가봐야겠어요~!!



소스위에는 이런 황금레시피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신전떡볶이를 좋아하기때문에...


카레소스가 들어간 두끼카레에


매운소스를 조금 추가했습니다.



떡도 종류별로 매우 다양합니다~


수제비도 있구요


국수같은 떡도 있구요


너무너무 맘에듭니다 ㅠㅠ


예전에는 치즈떡도 있었던거 같은데 


없어졌네요 ㅠㅠ


오늘은 고구마 떡이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각종야채와, 순대, 오뎅, 계란, 햄, 유부, 홍합까지..


보통 떡볶이를 시키면 들어가 있지 않는 재료들도


마음껏 떡볶이에 넣을수 있습니다!



사리 종류도 다양합니다. 


납작당면과 베트남쌀국수 사리가 있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라면사리가 제일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음식남기는걸 안좋아해서


아무리 귀찮아도 


조금씩 자주 가져다 먹습니다.


일단 1차 그릇을 담아와 봅니다~




튀김은 5가지가 제공됩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없던 치킨텐더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맛이 없네요........ 1개씩 맛은 보세요~


치킨텐더, 중국집군만두, 고향만두.



김말이와 감자튀김까지!


가장많이 가져다 먹은건 


아무래도... 김말이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고향만두처럼 생긴 교자만두 튀김하구요.




이런 무한리필집에서 절대 빠질수 없는


탄산 무한리필 기기.


단가가 비싸지도 않을텐데..


제발 맥도날드와 버거킹같은 패스트 푸드점에서도


리필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떡볶이의 단짝. 어묵까지~


떡볶이 먹을때 생각나는 


모든 아이템이 전부다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다 무한리필!!


떡볶이 + 주전부리 무한리필 두끼!!




소박한 1차.




재료를 다넣고 나니 그럴듯 하죠?


제가 원하는 사리들을 마음것 넣어서 먹을수 있는게..


정말 최고의 장점.




2냄비를 먹었습니다...


사실 떡볶이가 


엄청 맛있는 음식은 아니잖아요?


짜장면 같은거잖아요?


기가 막히게 맛있기가 힘든 음식이잖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때가 되면 생각나고


땡기는게 


떡볶이자나요~



그리고 국물에 찍어먹는 순대, 튀김, 


떡튀순. 흐~~




두끼에서 먹은 떡볶이는 


그래도 평타는 넘었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두끼소스 2 + 카레소스 1 + 매운소스 0.5 의 조합은 훌륭했답니다.


여기에 더 달달한 소스를 원하신다면


궁중소스를 추가로 1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2냄비째에 궁중소스를 넣었더니


아까보다 더 달다고 아내가 단번에 눈치 채더라구요.



단거 좋아하신다면 궁중소스 추천!





떡볶이를 다드시면 


김치볶음밥을 해서 드시거나


데리야끼소스와 마요네즈에 


각종튀김을 잘게 썰어넣고 


마요비빔밥을 해드셔도 맛있습니다 ㅎㅎ






라면도 끓여먹고 싶었는데...


그림의 라면이었네요.......



배가 너무 불러요.................................





1인당 7900원에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딱한가지 


정말 딱~~~~~~~~~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치즈가 없다는게 제일 아쉬운데


그렇게 되면 가격이 오르겠죠?





떡볶이와 많은 주전부리들을 함께 맛볼수 있었던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다음에 또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