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즐거워

쌈빠강정 만수3지구점 너무 맛있어요!! 닭강정 최고!

지파동파 2018. 9. 23. 11:00
반응형

오늘은 닭강정 포스팅입니다..


치킨이나 닭강정이나 저는 다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닭을 튀겼으니... 말다한거죠..




누가 그랬죠 


운동화도 튀기면 맛있을거라고.



닭을 튀겼는데 맛없을리 없습니다.


GS25에서 파는 


조각 치킨도 맛있습니다.



오늘은 


며칠전 아주 맛있게 먹었던


만수3지구에 남은 거의 유일한 닭강정집...


쌈빠강정입니다.




쌈빠강정은 


남동초등학교 정문 근처에 있어요


만수3지구 주민이라면 


다들 아시는 


퐁튜크로와상(?) 빵집 옆이에요~



미리 전화주문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가져가실수 있습니다 ㅎㅎ




음식 모형을 만들어놨는데


언제쯤 다 맛볼수 있을까요?




알고 봤더니 쌈빠강정은


찹쌀로 튀겼다고 하네요


몬가 식감이 다르다고 했더니...


9가지 맛이나 됩니다.


카레강정과 후라이드 강정을 빼고는 


한번씩 다 시켜먹어 보고 싶네요



전화주문하고 갔지만


주문이 밀려서 조금 기다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주인아주머니께서 한조각 주셨어요


"어여 받어~ 누가 안보게 어여 먹어요"


라고 말씀하셨는데...


이렇게 다 알도록 포스팅 해도 되는걸까요,,,,,?


이글보고 가서 하나씩 달라고 하시는분 없길 바래요..


제 튀김에서 하나 빼서 주셨을거에요 ㅋㅋㅋㅋ




만수3지구 쌈빠강정은 


주인 아주머니 혼자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굉장히 힘드실텐데


전화도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인상도 매우 좋아보이셨어요~


혹시 메뉴 주문이 다소 늦더라도 


조금만 양해해주세요~


저분도 누군가의 소중한 어머니세요~




매콤강정과 화이트크림강정 두가지 반반 박스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13000원


떡을 많이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평소보다 많이 주신거 같아요!



처음 시켜보는 화이트 크림 강정.


만수3지구 쌈빠강정의 


대표 메뉴가 될것같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제 입맛에 아주 그냥.....


정말 맛있었어요


튀김은 살짝 바삭함이 남아있고


소스때문에 부드럽게 씹히고


소스는 달콤하고


떡은 폭신하고


어휴~


꼭 시켜드세요.


물론 취향탈수 있어요~



매콤강정은 


하나도 매콤하진 않았어요~


그냥 달콤보단 매콤하다는거였나봐요


그렇지만 


맛은 긋!


일반 닭강정 보다는 확실히 맛있는 맛.



화이트 크림 정말


소스가 맛있네요~


디핑소스에 양파향을 첨가한것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





1. 신포닭강정

2. 만석닭강정

3. 쌈빠강정


3위로 쌈빠강정 올라갑니다.



물론 화이트크림강정은 닭강정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지만


또 시켜먹을겁니다.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