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즐거워

매운 떡볶이 1인자는 신전떡볶이!! 순대도 맛있음!

지파동파 2018. 9. 28. 16:55
반응형

사람 입맛 정말 많이 변하는것 같아요.


상위에 놓여진 


나물과 꽈리꼬추 볶음에 


첫 젓가락이 향하는 순간


[니가 이런것도 먹어?] 


하고 물으시는 어머니


[나도 내가 이걸 왜먹는지 모르겠어....]


언제부터 먹었는지


분명히 손도 안대던 음식이었는데


제일 먼저 먹고 있는 나를 보니;;;



정말 많이 변했다는게 느껴져요




그리고 그중에 으뜸이 바로 매운음식.



20대 중후반만 해도 


매운음식을 왜 먹는지 


도무지 도저히 이해하지 못하던 제가 


매운라면 매운짬뽕에 


청양고추 썰어넣고


부침개 찍어먹는 간장에 


청양고추 썰어넣고


엽기 떡볶이며 죠스, 신전 등의 매운떡볶이를 먹고 있으니;;;;



왜 매운맛의 통증을 고통스러워하면서 까지


매운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다던 제가 



매운음식을 먹고 있습니다;;;




물론 매운음식 좋아하는 사람들 만큼 잘먹진 못하지만


신전떡볶이 엽기떡볶이 정도는 가볍게 먹을수 있을 정도가 되어버렸죠 ㅎㅎ




개인적으로 매운떡볶이 중에


가장좋아하는 신전떡볶이



가장친한 친구가 엽기떡볶이 사장님인데.... 


미안하다.... 내입맛은 


엽기보단 신전이었어.




메뉴가 참 많습니다.


기본 떡볶이는 어느덧 3000

치즈 떡볶이는 4000 이네요


개인적으로 


가격경쟁력은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치즈떡볶이 3-4인분에

메추리알, 비엔나, 오뎅 등이 사리로 들어가있으니


다른 떡볶이 매장에서 

동일한 구성으로 시키려면


엽기떡볶이 가격  무조건 넘어갑니다.


엔트리가격이 비싸다고 해서 


엽기떡볶이가 비싼건 절대 아니라는거죠.



그렇다해도 


어쨋든 저는 떡볶이 1인분만 필요하니..


신전을 시킵니다~



신전떡볶이에 기존에 없었던 


순대와 순대떡볶이가 새롭게 출시 되었답니다 ㅎㅎ


순대가 정말정말 먹고 싶었기 때문에 


순대도 시킵니다~


만수3지구에 신전떡볶이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ㅋㅋㅋㅋㅋ




떡볶이와 순대모두 비닐봉투에 포장해줍니다~


봉투안에 들어가있어서 그렇지


양이 적은 편은 아니에요


떡볶이는 오뎅이며 양파며 아무것도 안들어있어요


온리 떡.




순대는 아주 맛있습니다.


그냥 막순대는 아닌느낌이에요~




집에있는 튀김들을 꺼내서 


가스렌지 오븐기에 기름과 함께 구워내고 


함께 먹어 줍니다 ㅎㅎ




오늘은 분식데이에요 ㅋㅋ


아이들은 


육수를 사와서 끓여준 물냉면에 


물만두 가득!


저와 아내는 


떡볶이 튀김 순대


떡.튀.순


신전떡볶이의 맛은


약간 카레향이 나요.


엽기떡볶이는 정말 맛있는 매운떡볶이라면


신전떡볶이는 독특한 향이 자꾸 끌리는 매운떡볶이 랍니다.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순대를 찍어먹어도 맛있고


저한테는 No.1 떡볶이 입니다 ㅋㅋ




순대를 다먹을때까지 몰랐던 사실...


순대 소금이 


순대 봉지 아래에 깔려있어요...........ㅋㅋㅋ





왜 이제 나타난거니?




여튼 신전떡볶이.


다음에도 또 사다 먹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