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즐거워

아이들간식은 명랑핫도그 만수3지구점~ 맵구마핫도그 감자핫도그 짱!

지파동파 2018. 8. 18. 09:00
반응형

처음 우리동네에 명랑핫도그가 생겼을때...


사람들이 인도에 쭉~~~~~~~~~~~ 줄을 서서 먹곤 했어요 ㅎㅎ


저도 아이들을 사준다고 줄을서서 천원짜리 핫도그를 ㅋㅋㅋ



요즘엔 메뉴도 많이 추가 했더라구요


그래서 신메뉴~


맵구마 핫도그를 먹어봤어요


인기메뉴 감자핫도그도 함께요~



만수3지구 명랑핫도그에 가볼게요



네 항상 정직하게 만들어 주세요~



밤10시면 영업끝이에요


그전에 사드세요~


여름엔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네요




기본 메뉴는 요로케 있어요~


핫도그는 사실... 다맛있어요



맵구마 핫도그는 신상! 입니다 ㅎㅎ


반은 소세지 반은 모짜렐라 치즈!



매장밖에는 


인기메뉴 감자핫도그가 있어요


월미도에 가면 먹을수 있는 


그 핫도그랑 똑같이 생겼어요 ㅎㅎ


아는사람만 아는.................ㅋㅋㅋ




명랑핫도그의 인기비결은 


다양한 소스에 있죵 


엄청많은 소스들이 있어요


1. 허니 머스타드

2. 스위트 칠리

3. 치즈 머스타드

4. 토마토 케첩

5. 체다치즈 소스

6. 핫소스



7. 치즈시즈닝

8.허니버터 시즈닝

9. 파마산 치즈가루



그래서 너무 맘에 듭니다 ㅋㅋㅋ


아주 훌륭해요 ㅋㅋㅋ









종류별로 소스뿌리는 팁도 좋습니다 ㅋㅋ



온갖 치즈종류는 다뿌려봤어요


느끼하게 아주 


맥주랑 먹으려구요 ㅋㅋㅋ




감자 핫도그와 


맵구마 핫도그는 외관상으로는 구별이 안가요~


맵구마 핫도그는 


매운맛이 나기때문에


나무 젓가락에 매운 이 써있습니다~


꼭 확인하고 드세용




 맵구마 핫도그는 한입 뜯어 먹었을때


치즈가 나와요~


중간을 넘게 먹으면


소세지가 나옵니다.


그 소세지가 매콤하구요


 


감자핫도그는 한입부터 소세지가 나옵니다 ㅎㅎ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천원짜리 2개보다 2천원짜리 한개가 


훨씬 나은선택일수 있습니다 여러분 ㅎㅎㅎㅎ


저는 명확하게 말씀드리지만


다음번에 또 사먹을 겁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