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즐거워

인천 동암역 맛집 후라이드의 명가 마일드 치킨! 대박!

지파동파 2018. 8. 5. 11:00
반응형

인천에 치킨이라 하면~~~~~~~


아니,, 사실 치킨보다 유명한건 닭강정이에요


신포 닭강정


간석시장 황해 닭강정


주안 자유시장 대오 통닭 닭강정




다들 뭐가 맛있다 난 이게 취향이다


속초 만석 닭강정이 더 맛있다


등등등 취향이 갈리지만



닭강정을 왜 가리죠?


다 맛있습니다.



여하튼! 인천에는 치킨보다 닭강정이 유명하지만요~



인천 동암역엔 아주유명한


후라이드의 명가 마일드 치킨이 있습니다.


크아~ 




겉에서 보면 가게가 매우 작아보여요



정확한 상호명은 


마일드 양념 치킨이네요


동암역 2번출구 [북부역] 에서 나와


왼쪽 길로 따라 가다 보면 간판이 보입니다~



요렇게 생긴 작은 입구로 들어가면


테이블 4~5개의 작은 홀이 나오는데요


그 중간을 가로질러가면


커다란 홀이 나옵니다~




어디서 이런 공간이 나타났지? 


싶을정도로 넓은 공간이 있어요~


자리를 잡고 앉습니다.


사람들은 전부다 치킨 먹고 있어요~




인천 동암역 치킨 맛집 마일드 양념 치킨은 


무염지 닭을 사용한다고 써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닭을 먹을때도 


살의 짭쪼름함 보다는 


튀김 본연의 맛이 아주 훌륭했던거 같아요


저희는 양념과 후라이드를 반마리씩 시켰습니다.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주세요~



저번에 왔을때 


반반씩 주세요 라고 말씀드렸는데


후라이드만. 온리 후라이드만 반마리씩 두접시 가져오셨거든요....;;;


그래서 정확하게 


양념반 후라이드반 주세요 라고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그때의 황당함이란............;;;



옛날 통닭 느낌 나도록 


후추소금과 


케첩마요네즈 양배추가 나옵니다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후라이드..


왜 나이가 들어갈수록 이런 후라이드가 맛있는걸까요?


정말 맛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의 명가라고 말씀드린이유가


괜히 그런게 아니에요


인천 동암역 맛집이라고 말씀드린이유가


괜히 그런게 아니에요




아무리 후라이드라고 하더라도


이맛저맛이 첨가되어


매콤하기도 짭짤하기도 한데



마일드 치킨의 후라이드는


정말 튀김을 정성스럽게 튀겨


본연의 맛을 살린 그런 느낌이 납니다.



다만, 포장하시면 못느끼실수 있어요




양념도 반마리~


양념이 양이 많아보이지만


둘다 정량이에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ㅠ


양념은 그냥 저냥 쏘쏘~




요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인천 동암역 치킨 맛집!


비록 닭은 조금 작고


요즘 많이 먹는 크리스피 느낌의 


후라이드 치킨은 아니지만


순수한 튀김의 그맛을 잘살린 


전통 후라이드~



또 먹으러 갈겁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