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즐거워

만수3지구 한천 냉면 배달도 빠르고 맛도 굿

지파동파 2018. 8. 17. 11:30
반응형

냉면맛집에 가고 싶은데..


전부다 멀어요ㅠㅠ


특히나 딸아이가 할머니 냉면에 다녀온 이후로는


자꾸 할머니 냉면에 가고 싶다고.............


누구 닮은거니?????



아쉬운대로 집에서 냉면을 시켜먹기로 했어요~


근대 냉면을 배달 시켜본적이 없........


3년정도 된것같은;;;



마침


문앞에 냉면 전단지가 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시켜보았습니다 ㅎㅎ





만수3지구 한천 냉면은 배달임에도~


요즘 찾아보기힘든


냉면 한그릇 6000원.


2인분 이상부터 주문가능이에요~


신속배달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정말 신속배달왔어요


20분??


"얼마나 걸릴까요?"


"ㅎㅎ 금방가요~"


이렇게 대답하셨는데... 정말 금방왔습니다.



딸과 아들이 먹을 물만두를 잽싸게 삶아 냈어요~


 참기름 살짝 뿌려서 비벼놓으면


만두끼리 붙지않아서 


먹기 좋아요~



간장은 아이들용과


저 + 아내용으로 따로 준비~




한천냉면은 물냉면에 양념장 [다대기]가 들어간다고 해요~


그래서 아이들이 먹을수 있게 


따로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그랬더니 비빔냉면이..


참 ................




맛없어 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냉면은 그래도 먹음직해요~ 


육수도 넉넉하게 왔어요~




양념장도 넉넉하게 왔어요 


비빔냉면도 비벼먹고 


물냉면에도 타먹고


아이들이 먹다 남은 면에 또 타먹고~





비빔장을 넣으니 비빔냉면 같으네요~


맛은~~


맛나요 ㅎㅎ




사실 전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비빔면 종류는........


팔* 비빔면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ㅋ




세상 어디에 있는 


비빔냉면 비빔국수


등등등


팔# 비빔면이 그냥 짱인거 같거든요~



그래서 그냥 비빔냉면은


맛있어요~ 수준


물론 제기준이에요 ㅋㅋㅋㅋ




그리고 물냉면은 맛있어요~


물리지 않고 육수도 긋~



냉면 먹고 싶을때 간단히 배달 시켜먹기에 


전~~~ 혀  무리가 없어 보였답니다 ㅎㅎ


만수 3지구 냉면 배달 한천냉면~~


쏘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