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템 추천템

진짜 닭한마리 칼국수 시흥 삼미시장 찐 맛집 이가네 생칼국수 복날추천

지파동파 2023. 8. 3. 11:00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그냥 그냥 맛집이지만...

 

저에게는 인생템 카테고리란에 들어갈 맛집.

 

시흥 삼미시장에 위치한 이가네 생칼국수입니다. 

 

열다섯번정도는 다녀온거 같네요.

 

제가 먹어본 칼국수 TOP2 중에 한집입니다. 

 

다른 한집은 속초 그린생칼국수에요. 곧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바지락, 해물, 닭, 멸치, 장 칼국수 등등

 

많은 칼국수 종류가 있지만, 저는 닭칼국수를 좋아하는편입니다.

 

물론 닭을 무척 좋아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이집의 닭칼국수가 맛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제가 이가네 생칼국수의 닭칼국수를 좋아하는 이유는

 

닭한마리를 통째로 내어주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 가격은 9천원 입니다.

 

가격을 바로 얼마전에 올리셨더라구요. 

 

그렇다고 해도 정말 놀라운 가격인 리얼 닭한마리 칼국수입니다. 

 

주변 지인들 말로는 이미 인천에서 엄청 유명했던 생칼국수집을 운영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이곳으로 자리를 옮기시고 나서도 입소문을 타더니

 

놀라운토요일 삼미시장편에 출연하면서 더 유명해지고,

 

그이후에 방송을 또한번 더 출연하면서 더더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주차 자리는 이렇게 가게 앞에 딱 한자리입니다. 

 

삼미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 주차비 지원은 안됩니다만

 

주차비가 저렴하니... 이해해주세요.

 

 

메뉴먼저 보시면 , 일단 닭칼국수를 하얀국물, 빨간국물 나눠서 주문 가능합니다.

 

저는 얼큰한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맵기는 신라면? 정도 될거 같네요.

 

다른 메뉴는 모르겠지만.. 일단 닭칼국수만 생각하면 맛있는 칼국수집 정도 됩니다. 

 

여기 원조 사장님께서 그림을 엄청 잘그리세요.

 

모든벽에 이처럼 조개에 그림을 그려 넣어으셨어요.

 

모든 작품이 정말 말그대로 작품입니다.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도 좋아요.

 

음료와 주류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테이블은 4인테이블이 14개 정도 됩니다. 

 

점심때는 거의 가득 찬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변 분들은 자주 찾으시는거 같아요.

 

순한맛 닭한마리 칼국수 입니다.

매운맛 닭한마리 칼국수구요.

저희는 아이들을 위해 쫀득이 만두도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 겉절이와 양파, 마늘, 땡초(?) 절임을 주십니다.

 

느끼할때 하나씩 집어먹으면 딱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넓적다리... 입니다. 

 

닭도 부드럽고 염지가 잘되어있어서 맛있어요.

 

닭칼국수의 면양으로만 보면 짜장면 보통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양이 많고 넉넉한건 아니지만... 면을 다먹으면 

 

닭이 통으로 한마리가 대기 하고 있어서... 다먹으면 딱 좋게 배부르더라구요.

 

물론 저는 아이들이 남긴거 까지 다먹.............고 체중이 조금 늘었어요.

 

 

삼미시장에 위치한 이가네생칼국수는 닭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간 닭칼국수라 

 

1인1닭이 신조이신분들은 무조건 오셔서 드셔보셔야 합니다.

 

칼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드시구요.

 

안좋아한다면 한번 드셔보시고 좋아하시면 되구요.

 

복날에 생각나면 오시구요.

 

그냥 몸이 허하면 삼계탕 만원에 사다 드시면 대구요.

 

지나가다 보시면 땡큐니까 와서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