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템 추천템

1종 주방세제 쿠치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템 이것만 써요.

지파동파 2023. 6. 9. 17:37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꼭 방문하는 1인입니다.

월말에 가계부를 보면 -마트- 항목에서 가장 큰 지출을 차지하는게 

이마트 트레이더스 더라구요... ㅋㅋ

 

그만큼 자주 가고, 애용하는 편인데요

 

그중에 꾸준히 구매하고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상품은

 

1종 주방세제 LG 생활건강에서 제작하는 "쿠치나" 입니다. 

많은 분들이 주방세제 유목민(?) 이신거 같아요.

 

사실 주방세제가 그냥 다떨어지면

 

다이소 갔다가, 노브랜드 갔다가, 마트 갔다가 

 

대충세일하는거 집어오실텐데

 

저도 별반 다르지 않았거든요 ㅎㅎ

 

그러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서 쿠치나를 만나고 나서는 

 

다른제품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가격은 확실히 조금 비싼편인데 보통 한번사면 6개월 정도는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세제를 사용하면서 6개월에 몇천원 아끼는거보다는 

 

제품만족도가 워낙 높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방세제 쿠치나를 추천하는 이유 몇가지를 말씀 드리자면~~

 

1. 1종주방세제

2. 향기가 좋음

3. 잔향이 남지 않음

4. 풍성한 거품

5. 손이 건조해 지지않음

 

이렇게 다섯가지에요.

 

사실상 가격을 제외하고는 거의 완벽한 상품............ 인거 같아요~

 

가격도 2배 농축이기 때문에 막상 사용량까지 비교해보면 단점이 없는 주방세제가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템 쿠치나는 1종주방세제라서 과일, 체소의 세척에 사용해도 됩니다. 

 

주방세제는 1,2,3종 세가지 분류가 되는데요. 

 

이중에 1종 주방세제는 식기뿐아니라 과일, 채소 세척에 사용해도 될만큼

 

안전한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요즘엔 다들 1종 주방세제 이긴 하지만, 막상 해외 유명한 상품을 보면 2종인 경우도 종종 있더라구요.

 

쿠치나는 1종 주방세제라서 과일, 채소 세척이 가능하고,

 

실제로 딸기, 사과, 포도 등등 모든 과일을 저는 쿠치나를 매우 소량 사용해서 닦고 있습니다. 

 

쿠치나는 세제의 향기도 좋은 편이에요.

 

보통 우리가 어려서 사용하던 퐁퐁 으로 대표되는 주방세제의 세제 향기가 아닌

 

향긋한 향기가 납니다. 

 

근데, 식기를 헹궈내고 나서는 식기에 잔향이 남질 않아요.

 

이것또한 장점이더라구요. 아주~~~~~~~~~~~ 딥(?) 하게 들이마셔도

 

향기가 남아있지 않아서 좋아요.

1종 주방세제 추천템 쿠치나는 2배농축... 주방세제입니다. 

 

적은량을 사용해도 매우 풍성한 거품이 나요.

 

기름때를 제거 할때도 무척이나 용이하고,

 

당연히 일반적인 세척시에도 좋습니다. 

 

세제량도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이 풍성하게 나서 좋아요.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저희는 설거지를 항상 맨손으로 하는데요.

 

하루에 두세번씩 오랜시간 설거지를 하게 되더라도 

 

손이 전혀 건조해 지지 않습니다. 

 

다른 세제와 특별히 비교해 볼순 없지만, 

 

본가, 처가, 친구집, 과거 자취때 세제 등을 사용할때는 

 

꼭 조금이라도 건조해져서 가슬가슬(?) 한 느낌이 나곤 했었는데요

 

쿠치나는 전혀 그런느낌이 없습니다. 

 

그냥 손세정제로 손닦은 느낌이에요. 

막.......... 다단계 제품 홍보같은 느낌이지만

 

여하튼, 쿠치나 제품을 사용하면서 다른세제는 이제 못쓰게 됐습니다. 

 

아마 쿠치나 상품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이 온다면,

 

그때는 쿠치나가 단종된거거나

 

제가 식기세척기를 구매했거나, 둘중하나뿐일거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고, 구매한 1종주방세제 쿠치나

 

너무너무 추천하고 주방세제 유목민 여러분들 꼭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

 

물론 인터넷에서도 판매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