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쓸때 즐거워

비가와도 좋은 여름 슬리퍼 나이키 카와 샤워 추천! 사이즈 비교!

지파동파 2018. 7. 26. 00:01
반응형

회사에서 근무할때 슬리퍼를 신고 일해요~


하루 8시간씩 5년을 신었더니...


밖에 나가서 신지도 않았는데


닳더라구요


그래서 새로 구입하기로 했어요~




동료들도 많이 신는


나이키 카와 샤워


가격도 비싸지 않고 가볍고


고무재질이라 


비에 젖어도 금방마르고!


나이키 카와 샤워 !



저는 인터넷에서 주문했어요~


나이키 슬리퍼 중에서


물에 젖었을때도 금방마르고 [화장실 청소의 압박...]


가벼워 보이는 제품으로 찾았어요 


어차피 밖에 나갈게 아니기 때문에 


바닥은 조금 얇아도 상관없었구요


인터넷에서 배송비 포함 19000원 전후면 구입하실수 있어요


본인 사이즈 재고가 있다면요!



나이키 슬리퍼 카와 샤워를


저는 280으로 샀어요


사이즈가 조금 작게 나왔다는 후기가 있더라구요




새상품 냄새가 솔솔


물론 고무냄새에요 ㅎㅎ


중간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욕실슬리퍼....같지만~


물에 젖어도 금방마른다는 장점이 생기죠!




들기에도 너무 가벼워요 


실제로 착용했을때도 


큰 무게감이 없이 가벼워요~


바닥이 조금 얇아서 


쿠션감이 없는것이 아쉽지만요~




이제품은 5~6년전에 생일 선물로 받았던


나이키 솔라소프트 에요


지금 이제품이 나온다면


사실 제돈을 주고 구매할 생각이 있을정도로 


바닥도 두꺼워서 좋고


전체가 고무이고~


뒷꿈치도 안아프고


그래서 전체 선생님들이 


다 이슬리퍼를 사용했었죠 ㅎㅎ


사이즈는 270.



요거는 280 나이키 카와 샤워 에요~


270 솔라소프트와


280 카와 샤워가 크기가 거의 똑같아요


실제로 착용감도 


270과 280이 똑같아요


저는 신발사이즈 275 신어요~


동료들도 다 사이즈가 조금 타이트 하다고 하네요~


사이즈가 조금 작다는 후기는 진실이었네요~





같은 280 인데 오른쪽은 3개월 정도 신은 후에요~


본인 발모양에 맞춰서 고무가 변형이 됐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다를줄은 몰랐는데 


신기했네요;;;


발볼부분도 늘어났구요~




발볼을 보시면 늘어난게 보이죠?


나이키 카와 샤워는 오래 신으면 조금 변형이 될수 있다는거


알아두시면 될것 같아요.






지금 착용한지 한달정도 지나가는데요


나이키 카와 샤워 장점은


1. 물에 젖어도 금방마른다.


2. 가볍다.


3. 비싸지 않다.. (저렴한건 아니지만..)


4. 밑창이 두껍지 않아서 신발 끌리는 소리가 적어요~


솔라소프트는 밑창이 두꺼운대신에 


신발끄는 소리가 날까봐 조심히 다녔거든요~




야외에서 신어도~


실내에서 신어도~


둘다 좋을것 같은


여름 슬리퍼 나이키 카와 샤워!


요녀석을 다신을때즈음엔


또 좋은 나이키 슬리퍼가 나오길 기대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