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쓸때 즐거워

저렴한 핸디 선풍기 코끼리! 무조건 추천!

지파동파 2018. 8. 3. 08:00
반응형

아내가 회사에서 


핸디선풍기를 선물로 받아왔어요~



사실 저는 더위를 별로 타지 않아서


외출할때 크게 필요성을 느끼진 못했는데..................



올 여름은 더위의 스케일이 다르네요;;;


분명 제 나이 20대 까지만해도 


반바지가 필요없을정도 였는데


지금은 솔직히 속옷도 거추장 스럽다고 느껴질 정도에요 ㅠㅠ




나시(민소매)입은 여성분들 


핫팬츠 입은 여성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ㅠㅠㅠ



암튼!!


그렇게 받은 핸디선풍기


코끼리 핸디 선풍기 인데요~


가격도 매우 저렴한 핸디선풍기더라구요




아내가 집에 고이 모셔놓은 핸디 선풍기


결국엔 더위를 못참고 제가 들고 나갔습니다 ㅎㅎ



초보 블러거 티낸다고 


상품의 포장을 사진찍기도 전에 


뜯어 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가격이 저렴한 코끼리 핸디 선풍기는 


핸디 선풍기 중에는 그래도 큰편에 속하는것 같아요


제가 그 전까지 사용했던 핸디 선풍기 중에 


크기가 가장 큽니다~


세로 길이가 좌우폭이 11cm 


세로 길이가 22cm 정도 됩니다~



가격이 저렴한 핸디 선풍기인 코끼리 선풍기는


성인 남성의 


손가락을 제외한 손바닥 크기만해요~


그래서 바람이 아주 감질나게 오는게 아니라


확실하게 전해져 옵니다 ㅋㅋ





코끼리 핸디선풍기는 단순히 작동을 위한 버튼만 있는게 아니라


전원버튼이 따로 있어요


보통 핸디선풍기는 


버튼을 한번누르면 미풍


두번째 보통


세번째 강풍


네번째 종료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요



코끼리 핸디 선풍기는 전원이 따로 있어서 


한번이 끌수가 있답니다.




게다가 제가 코끼리 핸디 선풍기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이거에요


옆면에 실리콘 패드가 부착되어있는데요


이녀석이 핸디선풍기를 접지 않더라도


바닥에 눕힌채로 사용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그리하여


코끼리 핸디 선풍기는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 충전 하면서 + 바람을 맞을수 있습니다. 



그것도 강력한 바람을요!




제가 추천하는 코끼리 핸디 선풍기의 


충전시간은 3-5시간이에요


충전 전압 전류량에 따라 시간이 조금 달라요


사용시간은 1단일때 7시간~ 3단일때 2.5시간까지 가능해요



실제로 저는 3단에서만 사용하는데 2시간을 넘겨도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인 출퇴근 거리를 갖고 계신 분이라면 


사용하는데 절대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며칠전에 


퇴근길에 동인천 직통에 에어컨이 고장난적이 있었는데요( 핸디 선풍기 1일차에...)



그때 정말 코끼리 핸디 선풍기가 아니었으면


공짜 찜질방 구경할뻔했습니다.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전철안의 9할이상이 


땀을 뻘뻘흘리고 있었거든요....




암튼


올여름 필수품이 되어버린 핸디 선풍기


제가 추천하는 저렴한 코끼리 휴대용 선풍기로 잘 지나가 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