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쓸때 즐거워

다이소 VR 박스 사도될까?

지파동파 2018. 9. 18. 00:14
반응형

다이소에는 정말 많은 물건들이 있어용


그만큼 애용중이구요


자전거 가방과 무릎보호대를 구매하고



얼마전엔


정말 살까 말까 백번 망설이다가 


구매하게된....


VR 박스.



처음 VR 이라는걸 기사로 접하고 나서


다이소에 VR 기기를 판다고 하길래


샀었거든요


구글에서 나오는 


드보드와 똑같이 생긴 


종이로 만들어진 VR 이었죠



지금보니... 정말 최악의 품질이네요;;


스펀지로 테두리를 둘러서 ㅋㅋㅋㅋ


그치만....


이것마저도 


우리딸과 저는


유튜브의 VR 영상을 보며 


엄청 즐거워 했었답니다


특히나..


우리딸 키가 120cm 가 되지 않을때는


롤러코스터를 타지 못하기때문에


이 VR 을 이용해 롤러코스터 기분을 내곤했었죠 ㅎㅎ




종이형태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니..


이렇게 변했네요 ㅋㅋㅋㅋ


5천원의 값어치는 그래도 충분히 했다고 생각이듭니다.




그리고 이번에 사온~


새로나온 다이소 VR 


정식이름은 가상현실 VR 글라스 네요


가격은 동일 하게 5000원


인터넷에는 3천원 전후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택배비까지 붙으면 


다이소에서 구매하는 것과 별반 다를게 없어요




핸드폰을 이렇게 기기안에 넣어서 사용하는겁니다~



폭신한 스펀지로 감싸 있기 때문에


기존 종이박스 VR 과는 비교도 안되게...


좋아졌네요


게다가 렌즈를 앞뒤 좌우로 움직일수가 있어서


촛점 조절이 용이 해졌습니다~



비교해보니... 


천원짜리와 만원짜리 같아요



핸드폰을 넣을 공간을 오픈을 하면


이렇게 스펀지가 나오는데요


핸드폰 고정부에 이 스펀지를 붙이게 되면


핸드폰이 좀더 안정적으로 거치되겠죠!



저는 이렇게 세군대에 붙였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은 일단 본인의 핸드폰을 넣어보시구요


전원 버튼이나 볼륨버튼. 빅스비 버튼이 눌리지 않는 위치에 부착해주세요


저는 가끔 빅스비 버튼이 눌려요......ㅠㅠ





VR 영상은 유튜브에 아주 많이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VR로 하는 게임들도 플레이스토어에 많이 있구요~


영상을 보시면 이렇게 


마스크 모양의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요


저 마스크 모양의 버튼을 눌러서


화면이 분할되도록 하시면 


VR 기기에 넣을 준비는 된겁니다~



화면이 분할된 이후에 


VR 기기에 장착하시는데요


이렇게 가운데 라인이 잘 맞도록 넣어주셔야 


초점이 잘 맞아요





화면은 분할 되어있고


장착을 잘 해주셨으면


VR 기기에 쏙 넣어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박스에 넣으면 어둡기 때문에


화면을 자동밝기로 해두신 분들은 


화면이 어두어 질수가 있어요


그러니 화면 자동밝기 기능은 꺼두시고 


VR 기기에 넣으세요



단돈 5천원에 VR을 체험할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다이소 VR박스 



겨우 5천원인데 


하나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답니다



롤러코스터 영상을 보면서 


제 등에 타서 


제가 이리저리 막 흔들어주면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내려와서는 또또또! 를 외치구요 ㅎㅎ




고장나면 


또 살겁니다 ㅎㅎ


아참.


요즘 핸드폰은 너무커서...


6인치가 넘어가는 핸드폰은 아마 안들어갈거에요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