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즐거워

일산 돼지국밥 맛집 가야밀면 돼지국밥 본점

지파동파 2023. 10. 19. 10:00
반응형

얼마전 킨텍스 캠핑장에서 2박3일을 보냈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는 중심가에 캠핑장이 있으니

 

너무너무너무 편하더라구요.

 

뭐 사러갈때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다이소 5분이면 가고

 

일산서구 맛집 골목쪽도 금방가고

 

가로수길 원마운트 등등 전부다 근접하다 보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예약하기 힘든것만 아니면.... 매달 가고 싶은 마음 ㅠㅠㅠ

 

 

여하튼, 캠핑중에 외식했던 음식중에 맛있었던

 

가야밀면 돼지국밥 입니다. 

 

 

 

위치, 운영시간, 주차

 

매일 10시~밤9시

쉬는 시간 오후2시~3시

주차 약 7-8대

평일 11시30분~오후1시30분 점심시간 도로변 주차가능

 

주차가 정말 어려운편이에요. 두바퀴정도 돌다가 결국엔 교회쪽 까지 가서 주차했어요.

운전이 미숙한 분들은 가게앞에 주차하기도 ㅎㄷㄷ 하실거 같아요.

 

점심시간에 거의 항상 웨이팅 있음.

들어가서 인원수 메뉴 작성하면 불러줌.

 

메뉴

밀면, 돼지국밥집이니

 

밀면과 돼지국밥이 주 메뉴구요

 

고기국수 내장국밥 수육 등도 판매하네요.

 

곱배기가 무려 1000원 입니다. 

 

근데 그냥 양을 조금더 많이 주는게 아니라

 

면의 양이 정말로 두배에요.

 

 

내부에는 4인용 테이블이 10여개 있어요.

 

인원수대로 앉아야 하고 안내해주신대로 앉아야합니다. 

 

고집부리지 말고 앉아주세요.

 

 

벽면에 붙어있는 가게의 자부심을 읽어주고

 

자리에 앉아 있으면, 웨이팅 시 작성했던 메뉴대로 내어주십니다. 

 

편히 기다리시면 돼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구요.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작은 국자와 앞접시를 가져다 주셨어요.

 

센스 너무 좋으셨고, 배려심에 감탄 했습니다. 

 

 

돼지국밥, 비빔면, 밀면곱배기를 시켰음에도

 

밀면곱배기는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ㅠㅠ

 

위에도 말했듯이 곱배기는 정말로 면의 양이 두배입니다. 

 

면 덩어리가 두개에요.

 

 

돼지국밥은 일단... 너무 맛있었습니다. 

 

간이 아주 정확하게 딱 맞았어요.

 

음식을 먹다보면 간이 정말 딱 똑 완벽히 맞아 떨어질때가 있는데

 

이때는 정말 꽉찬 맛이 납니다. 

 

국물이 진하고 깔끔하고 걸죽하고 그런걸 떠나서 

 

간이 딱 맞아 떨어지게 되면 음식에 빈틈이 없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만큼 맛있는 국밥이었어요.

 

 

밀면은 중면정도 두께에 쫄면같은 식감의 면으로

 

일반 냉면과 맛이 다르고, 육수에 들어있는 양념장이 

 

떡꼬치 양념장 같은 맛이 나서 굉장히 독특한 맛이었어요.

 

매니아들은 있겠지만 저희 입맛에는 안맞았습니다. 

 

저희 4가족이 전부 그냥저냥 먹었어요.

 

비빔면도 마찮가지 였................................

 

하지만 국밥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ㅠㅠ

 

아이들이 가기전까지만 해도 국밥은 안먹고 싶다고 해놓구선

 

국밥을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함께 나온 겉절이도 아주 맛있었어요.

 

적당히 매콤 새콤 했고 

 

입에 바로 들어오는 단맛이 아니어서 

 

숙숙 잘들어갔습니다. 

 

다음에 또 일산에 가족들과 올일이 있다면 국밥은 또 먹으러 오고 싶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