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즐거워

동암역 육회의 끝판왕 육회지존

지파동파 2018. 12. 27. 17:05
반응형

얼마전 친구들과

 

맛난 고기 뒷고기를 먹고 왔어요

 

동암역 고기 맛집 남도 뒷고기 완전 추천 <= 클릭

 

사실... 뒷고기 모둠을 먹고

 

더 먹고 싶었는데

 

친구녀석이 갑자기 육회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으잉???

 

구운고기를 먹고 있는데 갑자기 육회라니...........

 

생각했는데,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지는겁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급 찾아간

 

육회지존

 

 

과연 얼마나 맛있게 하면

 

육회지존이라고 간판을 걸었을까요

 

 

사장님 이름이 지존은 아닐테니까요 ㅋㅋㅋㅋㅋ

 

 

 

지금보니... 체인점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

 

동암역 북광장 먹자골목 안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간판도 못찍었네요...

 

내부는 아저씨들이 육회에 소주 한잔 하러가는

 

딱 그런 분위기입니다 ㅋㅋㅋ

 

실제로도 그랬구요

 

안타까운건 외투를 걸어둘 곳이 없었어요 ㅠㅠ

 

짐칸이 있는 의자로 교체해주시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손님의 말에 귀 기울이겠다는 주인님~

 

 

육회지존의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에요

 

저렴한 음식이 아니니까요 ㅎㅎ

 

저희는 육회 + 육사시미 35000원 짜리를 시켰습니다~

 

한우가 아니면 한우 10마리를 주신다는데

 

제게는 그걸 구별해낼 능력이 없네요 ㅠ

 

 

침고이는............ 비주얼.......

 

한~~~~~~참전에

 

 

 

장인어른께서 저를 육사시미를 사주시겠다고 부르셨는데

 

육사시미가 뭔지 잘모르던 우리 와이프가.

 

[우리신랑 그런거 안먹어 안가~]

 

라고 했던.......................

 

심지어 저한테 말도 안했던 적이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육사시미를 보니 그때의 일이 떠오르네요

 

육사시미를 내가 왜안먹어...

 

환장하고 먹지........

 

 

 

소스는 네가지 소스가 다양하게 나옵니다~ 만

 

저는 와사비만 먹습니다.

 

그래서 다른 소스는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사장님께서는

 

어떻게 먹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셨지만

 

기억도 안나구요 ㅋㅋㅋ

 

 

다만, 생와사비는 짱이었습니다.

 

 

육회지존...

 

이름답게 정말 맛있었네요 ㅠㅠ

 

최고급 고고고고오오오오급 참치정도

 

된다고 해야하려나요

 

육회는 짜지않고 적당히 단짠했고

 

육사시미는 싱싱했습니다 ㅋㅋ

 

 

고기만 먹으면 배탈난다는 친구도 맛있게 잘먹었구요

 

다음에 역시~

 

 

또 오고 싶을것 같습니다!

 

동암역 육회지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