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즐거워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시대~ 인천 논현 CGV 에서 보다

지파동파 2018. 8. 9. 11:00
반응형

얼마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드디어 봤습니다.


영화관에서 못보던 녀석이 


이제 VOD 서비스를 시작했더라구요



근대.. 


정말 너무 재밌더군요....


친구들이며 회사 동료들에게


세상에 인피니티 워를 봤니???


겁나 재밌다.. 너무 재밌다... 호들갑을 떨었드랬죠.


그랬더니////


그걸 이제봤어?????


왜 그걸 지금보셨어요??????????





애아빠가 무슨 영화관입니까.


그죠?


영화관에서 


미니특공대..


뽀로로 공룡섬 대탐험


헬로카봇...


................................................



저는


신과함께를 보고 싶었지만


아들과 함께 


무려


한국 애니메이션 대작(!)


헬로카봇 백악기시대를 보고 왔습니다. 




장소는 인천 논현 CGV.


인천 CGV는 좋은 자리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인천 논현점으로 갔어요




호구포역 근처에 있고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But........ 일요일 오후 12시쯤이었음에도 만차.  당연한건가요..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도 매우 협소해요


주변 골목길도 매우 협소하구요


차량이 크고, 주말에 이용하시려면


차라리 다른곳으로 가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엄청 불편했고, 엄청 시간낭비했어요. 


물론 영화를 다보고 나올때도 마찮가지.




역시 영화관은 여름이 성수기에요


사람이 엄청많습니다...


매표소도 줄이 줄줄줄



팝콘줄도 줄줄줄


인천 논현 CGV에 처음방문했는데


멀티플렉스 영화관 이라고 하기는 조금...


애매 합니다 ㅋㅋㅋ


동인천에 애관극장보다 협소한 느낌이에요...



오락실을 왤케 크게 만들었는지;;;


납득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은 팝콘사려고 줄서있는데 말이죠... 



하나 기분이 무척 좋았던것!


CGV 에서 생일 쿠폰을 주네요.


생일이신분은 무조건 다녀오세요


생일 전후 일주일 정도를 기간으로 


생일콤보 쿠폰을 줍니다.


팝콘 大 + 음료 2잔.


우와........ 이걸 주시는거에요?


나도 모르게 물어봄.



인천논현 CGV는 3시간 주차가 무료에요.


다음에 주차할일은 없을것 같아요........... 주말에는요.............




인천 논현 CGV는 5관까지 있어요.


CGV중에 제일 작은거 아닐까요??


그리고 각 스크린들도 다 작더라구요


제일 낮은 좌석부터 높은 좌석까지 


8칸?? 그정도 였던거 같아요.





사진으로 보니 더작아보이는 느낌..


정말 동인천 애관극장 느낌


극장안에 들어오고 나서 


더 확신했죠.


다음번엔 오지 않겠다.


드라마나 멜로등을 보기엔 화면이 작아도 괜찮겠지만


액션이나 SF 장르를 보러오기엔 너무 부족할것 같아요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시대....




진짜 정말...


어른이 보기엔 너무 곤욕스러웠습니다.


특히나 저는 아이들이 보는 만화중에


카봇을 가장 싫어해요...........


로보카폴리나 뽀로로, 호기심딱지,


픽사 애니메이션등등은


교훈도 있고 친구들과 관계를 좋게 유지하거나


정보를 주거나.. 다양하게 유익한 내용들이 담겨있는데



헬로카봇시리즈는 


정말 쓸대없는 개인적인일에 카봇을 불러내서 해결하는


애피소드가 너무 많거든요



위기에빠진 동료나 친구를 구하는게 아니라


엄마의 고장난 노트북을 고치느라 


카봇소환...;;;;;;



암튼 그래서 그렇기도 하고


내용도 저는 매우... 지루했습니다


84분이라는데


2시간 처럼 느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4살짜리 아들이


단한번의 찔통도 없이 


끝까지 집중해서 봐준게 


너무나도 감사했답니다.


그게 가장 큰 위안이었어요


내용이 별로라고 하더라도


4살아들이 좋아하는


모든 요소들이 나오거든요


자동차 로보트 공룡 똥(?) 까지........




여하튼 극장판 헬로카봇 다음에 또 나오면 


저는 안볼래요 ㅠ


그때도 아들이 4살이라면 모르겠지만..............

반응형